The smart Trick of 정보이용료현금화 That No One is Discussing

Wiki Article

이렇게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 내에서 결제되는 모든것들은 소액결제가 아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가 되는 것입니다.

또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구매/선물, 캐릭터/벨소리 다운로드 받기, 컬러링 받기 등등도 정보이용료로 구매하는 콘텐츠에 해당됩니다.

그러나 이것은 개인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결제 가능 여부는 고액결제 차단 여부, 정책, 한도, 회선조건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정책상 최대 한도는 소유자 명의를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여러개의 휴대폰을 사용한다고 소액결제할 수 있는 금액이 늘어나는 것은 아니고, 서로 나눠서 쓸 수 있을 뿐임을 명심하셔야 합니다.

또 평소에 소액결제만 즐겨하시다가 갑자기 큰 금액의 결제를 하시게 되어도 정책 사유에 해당이 됩니다.

정보이용료현금화 안드로이드 유저인 경우에는 주로 플레이스토어, 아이폰 유저인 경우에는 주로 앱스토어에서 정보이용료 결제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소액결제 한도가 소액결제현금화 있어도 상품권 결제, 정보이용료 결제, 소액결제가 안될때는 결제대행사 정책에 걸려 한도가 제한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 부분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으니 꼭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세 번째 이유는 현재 미납요금은 없으나 과거에 미납 체납 이력으로 인해 걸리는 정책입니다.

신규 개통시에는 대행사/통신사에서 한도를 정상적으로 부여해주지 않으며, 일정 기간동안 소액결제정책미납 사용을 하면 정상적으로 한도사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모바일 전자상거래의 편리함을 위해 도입된 것이기 때문에 원래는 현물, 상품권 등과 같은 것만 구입이 가능하고, 이것을 현금으로 바꿀 수는 없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휴대폰 소액결제 방법을 통해서 현금을 구할수 있다는 것인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미납 또는 정책으로 인해 휴대폰 결제가 불가능한 경우 소액결제 정책 뚫는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쉽게 말하자면 금융권이나, 대출 회사도 거래가 없는 처음에는 큰 금액을 빌려주지 않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